자동차 외관을 개선하는 5가지 방법

자동차 외관은 여러분이 자동차를 인식하는 방식에 큰 역할을 합니다. 만약 그것이 좋아 보인다면,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할 거예요!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차에 어떤 페인트나 광택제를 바를지 결정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그 차를 보고 그것이 여전히 차 모양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당신이 운전할 때 그 차는 높은 위치에 있나요? 당신이 그것을 탈 때 그것은 바닥에 낮게 앉아 있나요? 부평구운전연수.

자동차 외관: 먼저 마지막 질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당신 차는 정말 당신에게 “스타일리쉬”한가요? 길거리에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빠른 여론조사는 아마도 이 질문에 대답할 것이다.

당신 차가 “데이트”처럼 보여요? 제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잘 모르시면, 제가 설명해 드릴게요. 자동차가 처음 나왔을 때, 어느 회사가 생산하든, 그것들은 못생겼다. 그들은 부피가 크고, 스타일이 부족했으며, 단지 좋은 자동차 외관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하지만 그 이후로 자동차 회사들은 그들의 제품을 현대적이고 날렵하게 보이게 만드는 법을 배워왔다.

청소: 차를 반짝반짝 빛나고 새 차처럼 보여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전혀 현대적으로 보이지 않을 거예요! 차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몇 주마다 한번씩 세차해 보세요. 자동차 부품과 창문을 청소하기 위해 극세사 천을 사용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전력을 다하고 싶다면, 여러분의 차를 최고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연마제에 투자하세요.

샤인: 자동차의 외관을 극적으로 바꿀 수 있는 또 다른 요소는 차의 빛나는 방식이다. 만약 여러분이 더러운 손으로 길을 걸어본 적이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이 얼마나 끔찍할 수 있는지 알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하는 자신을 잡지는 못할 것이지만, 사실은 남아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마에서 떨어지는 땀이나 더러운 손톱으로 산만하다면 운전할 수 없습니다. 광택제를 바르면 차에 광이 나도록 해라. 그것은 싸고, 쉽고, 얼룩과 기름기를 제거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광내기: 이 방법은 일반 청소보다 한 단계 높다. 그러나 광택 후에도 더 이상 얼룩을 방지하기 위해 폴리셔를 사용해야 합니다. 자동차 광택제는 또한 차에 광택을 회복시키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알코올성 세정제와 같이 독한 화학물질이 들어 있지 않은 자동차 관리 제품을 사용하십시오. 페인트와 같은 자동차 부품의 보호 코팅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그것들이 더러워지거나 얼룩진다면, 그들은 차의 전체적인 외관을 망가뜨릴 수 있습니다.

매트: 어떤 자동차 매트는 차 모양도 크게 바꿀 수 있어. 매트는 종종 먼지, 진흙, 그리고 물의 손상으로부터 자동차 바닥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여러분은 자동차 매트를 100달러 이하로 살 수 있지만, 매트는 단순히 그것들을 뭉개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그것들을 가지고 들어가서 그것들이 정확하게 맞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더 나은 자동차 보호를 위해, 당신은 쉽게 청소할 수 있도록 말아 올리는 매트를 얻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자동차 관리 팁은 더 많지만, 위의 세 가지 훌륭한 것들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차를 최상의 상태로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매주 약간의 시간을 들여서 닦고 청소하고 보호해야 할 것이다. 여러분의 차는 더 오래 갈 것이고, 여러분이 이러한 자동차 관리 팁을 실행에 옮기면 여러분의 외모가 개선될 것입니다.

당신의 차는 당신이 가장 아끼는 물건 중 하나이므로, 그것을 당연하게 여기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적절한 관리를 한다면, 여러분의 차는 여러분을 행복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줄 것입니다. 약간의 자동차 관리만으로도, 여러분은 수년간의 문제 없는 자동차 운행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동차의 가치와 재정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잘 돌봐줘! 세련된 자동차는 외관이 좋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차에 약간의 TLC를 주고자 한다면, 자동차 액세서리와 다른 개조품들에 약간의 돈을 쓰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비바람으로부터 차를 보호함으로써, 당신은 차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겨울은 차를 관리하기에 가장 좋은 때이고, 차의 외관은 오래 동안 새 차처럼 보이지 않을 것이다. 겨울 자동차 관리는 여러분의 차를 길 위의 다른 차들과 차별화시켜, 여러분을 모두에게 어필하는 독특한 차량으로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자동차 관리 팁은 여러분의 차가 새 차처럼 보이고 눈을 즐겁게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정기적으로 현지 정비사를 방문하고 정기적인 세부 설명회를 통해 차의 외관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러한 자동차 관리 팁은 여러분이 운전할 때마다 더 많은 운전 즐거움을 주면서, 여러분의 차의 성능을 최고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차를 세련되게 보이게 하는 세 가지 간단한 팁

당신이 운전하는 모든 자동차는 일종의 자동차 외관을 개선한 것을 자랑할 것이다. 스타일리시한 새 그릴과 스포일러에서부터 더 크고 못생긴 페인트칠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변형들이 도처에서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업데이트 중 일부는 비용이 꽤 들 수 있지만, 실제로 훨씬 저렴하고 종종 사람들이 여러분의 차를 갑자기 알아차릴 수 있는 훨씬 빠른 방법입니다. 자동차 외형 변화와 관련된 두통은 정말 매우 작다.

따라서 여러분이 자동차의 외관을 바꿀 생각이라면, 다음의 10가지 즉시 자동차 외관을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재미있게 보내! 그러나 이 목록에 있는 제안을 가이드로만 사용하십시오. 이 목록이 반드시 포괄적일 필요는 없다는 것을 명심해라. 여러분은 자동차 외관을 개선할 다른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지만, 이러한 빠른 아이디어들이 여러분을 출발하게 할 것입니다.

비닐 스티커 – 자동차 스티커가 붙어 있는 차고나 다른 장소에 차를 몰고 가 본 적이 있다면, 비닐 스티커가 차의 외관에 많은 것을 더해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인기 있는 비닐 스티커에는 유명한 “아기 아인슈타인” 자동차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아인슈타인이 실제로 귀여운 아기였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다른 인기 있는 비닐 스티커에는 “HONOR” 또는 “CARS”라고 쓰인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다.

전조등 실린더 스티커 – 차의 앞유리 또는 뒷유리창에 전조등 실린더 스티커를 부착하면 즉시 시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장치들은 자동차 앞 유리에 있는 일반 유리를 여러분이 원하는 것에 따라 색이나 무늬가 있는 투명한 커버로 교체합니다. 그들은 또한 운전자들에게 밤에 여행할 때 필요한 가시성을 제공할 수 있다. 그러므로 만약 여러분이 자동차 앞유리의 일반적인 직사각형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이 헤드라이트 실린더 스티커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그것들은 다양한 색깔로 나오고,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팀의 로고가 있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스포일러와 사이드 스커트 – 대부분의 자동차 마니아들은 어떤 식으로든 개조하고 싶은 적어도 한 대의 차를 가지고 있고, 스포일러와 사이드 스커트는 매우 흔한 개조품이다. 보다 스포티한 외관에 맞게 차를 개조하고 싶다면 차의 외관과 인테리어를 다듬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사이드 스커트와 스포일러는 차의 실루엣에서 강조점을 없애는 좋은 방법이다. 스피커는 자동차 오디오 애호가들을 위한 또 다른 옵션이다. 스피커는 차의 소리를 더 좋게 할 뿐만 아니라 차의 개성을 더한다. 자동차 창문과 같은 크기의 스테레오 스피커 한 쌍이면 충분할 것이다. 차에 앉아 있는 시간이 얼마나 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그 안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여러분은 자동차 외모를 별로 좋아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바퀴와 타이어 – 자동차의 바퀴와 타이어는 차의 외관을 만들거나 망가뜨릴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타이어 접지면도 멀리서 봤을 때 차가 어떻게 보이는지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차의 바퀴와 타이어를 좀 더 멋지거나 화려한 것으로 바꾸기로 결정할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여러분이 운전하는 자동차의 종류와 그것의 바퀴와 타이어가 그것에 어떻게 대처할지를 반드시 고려하도록 하세요.

자동차 유리창 스티커 – 커스터마이징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보통 꽤 창의적이다. 어떤 사람들은 우스꽝스러운 자동차 유리창 스티커를 자동차 앞유리에 붙이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다. 다른 사람들은 비행기, 기차 트랙, 스타, 또는 특정 스포츠 팀과 같은 좀 더 진지한 주제를 선택할 수 있다. 자동차 외부에 차창 스티커를 붙이는 것에는 많은 선택권이 있지만, 자동차 경보기나 안전 기능을 방해할 수 있는 어떤 것도 차 내부에 붙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심지어 일부 자동차 유리창 스티커도 자동차 인테리어에 주의를 끌기 위해 사용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전반적으로, 차의 외관을 바꾸는 것은 자신을 표현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차를 다른 사람들의 차와 다르게 보이게 하기 위해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은 약간의 창의성과 인내심입니다. 차의 내부 손상 여부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그러면 차의 새로운 외관을 망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긁힘과 불필요한 마모로부터 차를 보호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하는데, 이것은 자동차의 수명을 정말로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